1fe4f247bb2e3a318c94095fc986e05c_1598627367_9428.jpg


문의글 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Total 15,786건 254 페이지
원장님 1:1 상담 목록
번호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작성일
11991 유방통증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통이 심하셔서 걱정이시군요.
유방통은 생리 전 과로 스트레스 시에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방내에 종양이 있고 커지면서도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답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해 보시고 안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2010-01-27
11990 유방검사때문에 이렇게글을올립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바늘로 하는 조직검사를 다른 병원에서 받으셨고 현재 조직검사 한 자리가 만져지시고..다른 쪽 유두통도 있으시군요.
조직검사 자리에 만져지는 것은 케로이드 체질이어서 살이 튀어나오는 것이 아닌지 의심되지만 자세한 것은 담당 선생님꼐 알아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다른 쪽 유두의 통증은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올 수 있고 아니면 종양이 빨리 자라면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진료 받으신 병원에 상담해 보시면 정확한 답변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박** 2010-01-26
11989 문의드립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맘모톰 수술을 받으셨지요.
수술 후 수술부위에  상처조직이 생기게 되고 그 상처조직이 흡수되면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6개월 후에 초음파보시면 깨끗하실 겁니다.
혹시 너무 불편하시면 555-6023으로 전화주시구요..
한 번 내원하시면 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 2010-01-26
11988 임신중에도 초음파를 받을 수 있나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0세 여성이시고 3년전에 저희 병원에서 맘모톰 수술을 받으셨고 섬유선종으로 진단되셨지요
현재 임신 8개월이시군요... 축하드리구요
그 동안 검사를 못하셨군요

임신 중에도 초음파검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임신말이 되고 또 분만 후에는 유방이 더욱 붓고 복잡해져서 당분가 검사가 힘드시니 지금 초음파검사를 받으시면 좋겠네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 2010-01-25
11987 가슴통증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5세 여성이시고 유방통이 심하시군요. 양쪽 유두에서 분비물도 있고 가렵기도 하시네요.
우선 유두를 긁으시면 2차 감염이 생기니 긁지 않고 참으시구요
빨리 내원하시면 약처방을 해 드릴 수 있는데요

우선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하구요
예약을 555-6023으로 하신 후 내원하시면 15-20분 정도 진료를 받으신 후 바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유방내에 이상이 있는 지 살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2010-01-25
11986 가슴에 멍울이 만져져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4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멍울이 만져지시고 크기가 커지는 것 같으시군요
걱정이 많이 되시죠..
하지만 대부분의 만져지는 종양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랍니다.
그러나 양성 종양도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커지게 되고 통증이 심해지고 드물게 암으로 변할 수 있어서 문제이지요
그러나 대부분은 문제없으니 우선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진료를 받으시구요..
진료 후에 수술상담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수술을 할 수는 없겠지요.. 수술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정확한 진단이니...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2010-01-25
11985 유방농양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8세 여성이시고 유두 근처에 염증이 생겨서 배농수술도 받으셨구요
함몰유두가 있으시군요
현재 배농술튜브는 빼신 것 같고.. 아프고 단단하게 만져지시는군요

염증을 치료한 후에도 통증과 단단하게 만져지는 유방조직은 지속된답니다.
또 염증이 그자리에서 재발되기도 하구요
염증은 완전히 없어지려면 시간이 걸리고 면역력이 회복되셔야 한답니다.
저희 병원에 오시면 다시 진단을 받으시기 위해 진료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저도 현재 별 특별한 처치가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단지 앞으로 정기검진을 원하시면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2010-01-24
11984 겨드랑이쪽에 피부가 너무 민감해져서 림프절과 연관이 있는건지 걱정이되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겨드랑이가 민감해져서 소매옷도 못입으시는군요
글쎄요
겨드랑이에 임파절이 있는것이 맞고 유방에 이상이 생기면 임파절이 커지는 것도 맞지만...임파절이 커졌다고 소매옷을 못입는 다는 것은 이해가 잘 안됩니다.

유방의 이상이나 겨드랑이 임파절이 커진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유방암진료가 필요합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하구요
감사합니다.

윤** 2010-01-23
11983 의사선생님~저 유방암인가요?ㅠㅠ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3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피분비물이 나오고 멍울도 만져지시는군요
유두 아래 종양이 있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유두종양인 경우 분비물이 나오고 암을 동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이가 어리지만 꼭 유방암진료를 받으셔야 하는 소견이구요
그러나 대부분의 유두종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입니다. 그래도 꼭 제거수술을 하셔야 하는데.. 어쩌죠? 읿본이라도 병원에 가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진료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두종양은 증식이 빠르고 암동반위험이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2010-01-23
11982 가슴 양쪽 다 뭔가 단단한 게 만져집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4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단단한 멍울이 만져지시는군요
통증도 있으시구요..
대부분의 만져지는 멍울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나 혹시 드물게 암일 수 있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젊은 여성에서는 여성호르몬이 왕성하여 양성 종양도 매우 빨리 자랄 수 있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http://blog.naver.com/breastkim/120093941880
감사합니다.
강** 2010-01-22
11981 유방암 검진에 대해 문의드려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4세 여성이시고 유방촬영술상 치밀유방을 진단 받으셨고 2년전에 초음파검사상 양쪽 유방에 여러개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네요.

유방촬영술을 30대 여성이  매년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유방촬영술 사진을 가져오시면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다시 찍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진을 안가져오시면 유방촬영술에서만 보이는 초기암을 놓칠 수 있어서 곤란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검사상 2년전에 진단된 종양이 양성처럼 모양이 예쁘더라도 지금 커지거나 모양이 변할 수 있습니다.
2년 전 사진과 꼭 비교해서 진단하시는 것이 좋고 종양의 변화가 있는 경우 간단한 조직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 2010-01-22
11980 예약하고 싶은데 진료 예약란이 계속 오류라서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내일 오전에 예약을 원하시는군요..
내일 예약은 모두 찼는데요..
혹시 너무 급하시다면 9시 30분에 내원하셔서 기다리시면 진료해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예약하신 후 진료 원하시면 내일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다음 주에 예약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홈피 리뉴얼 중이니 조금 불편하셔도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잔** 2010-01-22
11979 유방암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우측 유방이 좌측 유방에 비해 크시군요
나이를 잘 모르겠으나 10대 부터 유방이 차이가 났다면 원래 비대칭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유방의 크기가 차이가 났다면 내부에 종양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큰 유방쪽만 아프고 유두통도 있다면 혹시 내부에 이상이나 종양이 있을 수 있으니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해 보세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 2010-01-22
11978 따끔거리는증상.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7세 여성이시고 유두통이 있으시군요
글쎄요 단순한 염증일 수 있고 혹시 아토피로 인한 염증일 수 있습니다.
계속 불편하시면 피부과 진료 받아보세요

홍** 2010-01-22
11977 유방에 혹이..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유방진료상 2 cm 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종양이 크고 피부 바로 아래에 있어서 절개수술을 권유 받으셨구요..
한국여성들은 유방이 크지 않아 대부분의 종양은 피부와 붙어있답니다.
그러나 맘모톰 수술하시는데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절개수술을 하셔도 좋으나 상처가 크게 남고 유방의 변형이 있을 수 있어서 최근에는 선호하지 않는 수술법이랍니다.
또 2cm의 종양이라면 작은 종양은 아니므로 수술 전에 간단한 조직검사로 섬유선종 인지 혹시 다른 나쁜 종양은 아닌지 확인하신 후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근에는 유방암의 발생이 늘고있고 예쁘게 생긴 종양도 드물게 암으로 진단되기도 한답니다. 수술은 후에 하시더라도 정확한 진단이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2010-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