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931 |
|
갑상선에 대한 질문..!!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몇년 전에 갑상선 낭종을 진단 받으셨다구요. 그러나 유방암 또는 갑상선암검진은 매년 상태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1년마다 주기적인 변화 또는 새로 생긴 종양이 있는 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주기적인 검진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박** |
|
2006-10-15 |
|
8930 |
|
유방암 1기 진단 받았는데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1기 유방암을 진단 받으셨군요. 종양의 위치가 나쁘지 않다면 부분유방절제수술을 하실 수 있고 예후가 매우 좋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두 병원이 모두 결과가 좋은 병원입니다. 다니기 편하신 병원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5 |
|
8929 |
|
모유수유중인데 왼쪽가슴이 아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수유 중에 통증이 심하시고 열감도 있으시군요. 염증의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유방에 상처가 있는 채로 유축기를 사용하시면 상처를 계속 주게 되므로 정확한 진단 . 치료를 하신 후에 수유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검사로 유방내부에 이상 또는 염증이 있는 지 살피시구요. 치료가 필요한지도 보아야 합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임** |
|
2006-10-15 |
|
8928 |
|
hpv바이러스와 유두의 성장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유두에 종양이 생기셨군요. 콘딜로마일 수 있으나 단순한 종양일 수 있습니다. 종양을 떼어내신 후 조직검사로 확인해 보셔야 한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h |
|
2006-10-14 |
|
8927 |
|
유방에서 젖이 나와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46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젖분비물이 나오시는군요. 혹시 위장약의 장기복용, 갑상선기능이상. 뇌하수체 종양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한 구멍에서 분비물이 나오는 경우 유방암을 의심할 수 있구요. 40대 이시므로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유방촬영술 등으로 유방진료 받으신 후 필요하면 호르몬 검사도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4 |
|
8926 |
|
유방초음파 검사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치밀유방인 경우 암진단도가 60%입니다. 40%를 오진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구요. 의사의 촉진, 초음파검사 등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윤** |
|
2006-10-14 |
|
8925 |
|
양성종양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1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2cm종양 등 여러개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양성이 확실하지 않다면 조직검사를 권유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과를 기다려 보신 후 조직검사 등이 필요하면 세침흡입술 바늘총조직검사 또는 맘모톰 수술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륜의 변화는 관계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나** |
|
2006-10-14 |
|
8924 |
|
유두에
답변이 있습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수술로 제거하면 됩니다. 진료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h |
|
2006-10-14 |
|
8923 |
|
가슴아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이 부풀고 통증도 심하시군요.. 생리 전에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리 주기와 상관없이 불편하시다면 혹시 내부에 이상 또는 종양이 있을 수 있으니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해 보세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유** |
|
2006-10-13 |
|
8922 |
|
섬유선종이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6세 여성이시고 양쪽 유방에 여러개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진료상담을 해드리고 예약 해 드립니다. 수술상담은 진료 후 가능하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고** |
|
2006-10-13 |
|
8921 |
|
유방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45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종양을 진단 받으셨고 조직검사를 권유 받으셨군요. 걱정이 크시겠군요. 저희 병원에서 진료 받으시면 바로 조직검사를 받으실 수 있으나 예약이 힘드실 겁니다. 아침 9시 30분에 내원하셔서 기다려 주실 수 있으시면 예약 환자 진료 후 진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직검사를 받으시면 결과는 2-3일 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설** |
|
2006-10-13 |
|
8920 |
|
가슴의 몽우리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3세 여성이시고 유방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는데 생리 후에 검사하였더니 없어지셨다구요. 유방의 종양은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생리 전에 검사하여 초음파상 오진을 ㅎ였거나 물혹인 경우 없어질 수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 검사가 정상이라면 약을 왜 드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갑상선의 종양은 암인지 검사해 보셨는지요? 암이 아니라면 약을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담당 선생님과 상의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3 |
|
8919 |
|
섬유선종에 대해서..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0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여러개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젊으시므로 유방암의 가능성은 드물구요.. 하지만 양성 종양도 호르몬의 영향으로 빨리 자랄 수 있고 드물게 암ㅇ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진료 후 맘모톰 수술로 제거수술하여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하신 후 출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로 종양의 갯수 모양을 자세히 진단하신 후 수술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종종 종양의 숫자와 진단명이 달라지거든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3 |
|
8918 |
|
생리후...가슴이...아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통이 있으셔서 걱정이시군요. 수유를 하지 않아도 유선염에 걸릴 수 있습니다. 주기적인유방검진으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해 보시고 안심하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2 |
|
8917 |
|
임신중인데 젖몸살처럼...주먹만한 멍울이..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1세 여성이시고 임신 중이시고 유방에 멍울이 만져지시는군요.. 임신 중에도 유선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므로 유방촬영술은 피하시고 의사의 촉진, ㅊ초음파검사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