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766 |
|
유방 초음파 촬영에 대한 질문입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종양이 확실이 있다는 말ㅇ을 오해하셨군요. 종양이 안보이다가 확실히 보인다는 말입니다. 괜찮을거라는 말은 암이 아닐것 같다는 말이구요. 자세한 것은 세포검사가 나온 후에 상담 간호사가 전화드릴거구요. 임신 준비 중이라면 앞으로 커질 수 잇는 종양은 간단히 맘모톰 수술로 제거를 권해드릴 거라고 알려드렸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양** |
|
2006-09-08 |
|
8765 |
|
유방 종물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김미혜입니다. 0.94cm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조직검사에는 바늘로 하는 바늘총조직검사, 맘모톰 수술 그리고 상처를 남기는 외과적인 수술 등이 있습니다. 전문 병원에서 진료 받으시고 조직검사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09-08 |
|
8764 |
|
초음파검사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3세 여성이시고 겨드랑이 통증이 있으시다고 하셨죠 저희 병원에 오시면 초음파검사 후 필요시 꼭 유방촬영술을 하게 된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내원하시면 당일날 검사 및 결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약을 하셔야 편안한 진료를 하실 수 있으니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걱** |
|
2006-09-07 |
|
8763 |
|
맘모톰시술후의 유방통증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5세 여성이시고 맘모톰 수술 후 유방통이계속되셔서 걱정이시군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수술 후 수술 부위의 피멍과 상처가 흡수될 때 까지 통증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체질마다 틀리며 1달-6개월 후까지도 아플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도 마음이 너무 불편하시면 내원하셔서 진료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09-07 |
|
8762 |
|
유두 가려움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7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젖분비물이 나오고 가려우시군요.. 단순한 염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젖이 많이 나온다면 호르몬 이상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라도 유방전문 병원에서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정확한 진단을 받으신 후 치료 받으셔야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6-09-07 |
|
8761 |
|
한쪽 가슴이 아프고 부은 느낌이 듭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9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통증이 있고 붓는 느낌이 드시는군요.. 함몰유두도 있으시구요. 함몰유두가 원래 있으셨다면 문제가 없으나 갑자기 유방이 붓고 함몰유두가 생기셨다면 진료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드물게 유방암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검사 등이 필요하구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6-09-07 |
|
8760 |
|
유두에 이물질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유두에 여드름같이 생긴 작은 혹들이 있으시군요.. 글쎄요. 염증인지 종양인지는 직접 진료를 해야 알 수 있습니다. 유두종양일 수 있고 유두의 분비물로 인한 염증일 수 있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ㅇ으로 정확한 진단 빋아보세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6-09-06 |
|
8759 |
|
가슴과 겨드랑이에 통증이...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3세 여성이시고 유방통이 있고 겨드랑이도 아프시군요. 3년 전 진료를 하셨더라도 다시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를 해 보시고 안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은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유방통이 오지만 드물게 빨리 ㅈ자라는 종양 또는 암일 수 있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걱** |
|
2006-09-06 |
|
8758 |
|
질문드립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5세 여성이시고 유방진료상 1.5cm의 양성으로 생각되는 종양으로 진단 받으셨군요. 초음파검사는 방사선 노출이 안되므로 여러번 하셔도 문제가 없답니다. 종양의 모양 크기를 보고 빨리 자라는 종양이지 암인지 알 수 있답니다. 통증이 있다면 혹시 빨리 자라는 양성 종양일 수 있고 드물게 암ㅇ으로 변하므로 꼭 전문 병원에서 진료로 확인해 보세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황** |
|
2006-09-06 |
|
8757 |
|
유방 초음파결과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1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작은 종양을 진단 받으셨구요. 임신 중에 초음파검사를 하신 결과 종양이 안보여 걱정이시군요. 임신 중에는 유방조직이 붓고 복잡해 져서 종양이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조직검사를 하신 후 임신을 하셨으면 좋았을텐데요.. 그러나 추적검사시 종양의 크기의 변화가 없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3-6개월 후에 다시 초음파검사 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6-09-05 |
|
8756 |
|
자가 진단법! 좀 자세히 설명 부탁드릴께요!
|
전** |
|
2006-09-05 |
|
8755 |
|
섬유선종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진료상 유방에 여러개의 작은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6개월 추적검사를 기다리면서 불안하실 수 있습니다. 또 종양은 없어지지 않으므로 계속 추적검사를 받는 것도 좋으나 간단한 맘모톰 수술로 상처는 최소화 하고 종양은 모두 제거수술하여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후유증은 거의 없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수술후 멍이 조금 들 수 있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정** |
|
2006-09-04 |
|
8754 |
|
낭종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6세 여성이시고 유방촬영상 낭종이 진단되셨다구요. 그러나 유방촬영술 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답니다. 초음파검사로 암여부 양성종양 여부를 정확히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지방괴사로 인한 낭종 석회화라고 진단되면 암의 위험이 없으므로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윤** |
|
2006-09-04 |
|
8753 |
|
조직검사 문의입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7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3 cm정도의 큰 종양과 작은 종양들을 진단 받으셨군요. 유방통이 지속된다면 종양이 자라면서 통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큽니다. 3cm의 종양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라도 매우 큰 종양이랍니다. 꼭 맘모톰 수술 등 간단한 수술로 제거수술하여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맘모톰 수술은 상처를 거의 남기지 않고 종양을 부분마취 하에 제거수술할 수 있는 방법이니 너무 걱정마시구요.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강** |
|
2006-09-04 |
|
8752 |
|
유방양쪽에 하나씩 혹이발견됐어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초음파검사상 작은 종양을 진단 받으셨군요. 대부분의 종양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랍니다. 6개월 후에 종양이 커지는지 지켜보실 수 있구요.. 유방전문 병원에서 간단한 조직검사로 암여부를 바로 알아볼 수 있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양** |
|
2006-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