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506 |
|
맘모톰 시술문의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7세 여성이시고 유방의 종양을 조직검사 하셨고 양성으로 진단되셨지요.. 임신을 원하시므로 제거수술 후 정확한 진단을 하시고 임신하시기를 권유해 드렸죠..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수술 날자를 예약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5-12-30 |
|
7505 |
|
유두가아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1세 여성이시고 유두부위에 물집이 생기셨구요.. 울퉁불퉁하시군요... 멍울도 만져지시구요,.,, 진료로 확인해 보셔야 정확한 진단명을 알 수 있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정** |
|
2005-12-29 |
|
7504 |
|
유즙이..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6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유즙이 나오시는군요. 유즙은 유방암의 증상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증상이 없어도 유방내부에 이상 또는 멍울이 있을 수 있으니 진료 한번 받아보시구요. 유즙의 양이 많으면 혹시 호르몬이상일 수 있으니 진료 받으셔야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조** |
|
2005-12-29 |
|
7503 |
|
맘모톰수술후...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헤입니다. 27세 여성이시고 유방의 멍울을 맘모톰 수술 하셨군요. 조직검사 결과는 담당 선생님에게 정확히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멍은 몇개월 후 사라집니다. 피멍의 정도에 따라 없어지는 시기가 다르므로 담당 선생님과 상담하세요. 김미혜 드림
|
써** |
|
2005-12-29 |
|
7502 |
|
유선염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6세 여성이시고 유선염으로 치료 받고 계시군요.. 수유를 하셔도 되는 경우와 못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정도에 따라 다르구요.. 아기에게 해가 없는 항생제를 드시는 경우 수유를 계속 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유선염이 심해져 아기에게 해가되는 항생제를 드셔야 하는 경우 담당 선생님이 수유를 중단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담당 선생님과 병의 정도에 따른 치료방법을 상담하셔야 합니다. 상태를 몰라 더 이상의 상담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9 |
|
7501 |
|
유방에 통증이 있어서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3세 여성이시고 유방통이 심하셔서 걱정이시군요.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유방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한 경우 약을 복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우선 유방전문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 받으시구요. 이상이 없으면서 유방통이 심하신 경우 달맞이꽃 종자유 등의 약을 복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5-12-29 |
|
7500 |
|
어제 진찰받고 와서...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9세 여성이시고 여러개의 종양을 진단 받으셨고 맘모톰 수술 후 정확한 진단을 권유 받으셨지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대부분은 양성으로 진단됩니다. 또 암이 크게 의심되는 멍울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수술 받으시구요.. 물론 드물게 섬유선종 내부에 이상이 발견되지만 매우 드물답니다. 벌써부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술로 깨끗히 제거되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드물게 재발되는 종양이 있습니다만(엽상종양, 유두종 등) 드물구요... 수술 후 조직검사가 나와야 설명드릴 수 있답니다. 잃어버린 목걸이는 저희 병원 간호사가 보관중이라고 하니 꼭 찾으시구요..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좋은 주말되시고... 새해되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8 |
|
7499 |
|
가슴통증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유두가 가렵고 통증도 있으시고,, 겨드랑이 팔도 아프시고 여러 군데가 불편하시군요..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을 받으시고 안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예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8 |
|
7498 |
|
문의합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통이 있고 멍울이 만져지신다구요.. 대부분은 암이 아닌 양성종양이나 드물게 암일 수 있으니 진료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하구요 멍울 또는 이상이 있으면 조직검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산부인과에서는 유방암에 대한 전문진료를 받으실 수 없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그** |
|
2005-12-28 |
|
7497 |
|
의사선생님!!!!!!!!!!!!!!!!!!!!!!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19세 여성이시고 옷이 닿으면 유방통이 있으시다구요.. 당연히 호르몬의 영향으로 아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 모르니 계속 불편하시면 진료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7 |
|
7496 |
|
분비물~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6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유즙이 나오신다구요.. 작은 양이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유두의 한 구멍에서 맑은 물 또는 핏물이 나온다면 유방암의 가능성이 있으니 진료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5-12-27 |
|
7495 |
|
오늘 피검사 결과를 들었습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5세 여성이시고 갑상선이 커져있어서 기능검사를 하셨고 기능검사 결과는 정상으로 나왔죠..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몇달 후 한번 다시 피검사를 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게속 정상결과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갑상선의 크기가 크다고 꼭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7 |
|
7494 |
|
의사 소견서 받고 싶은데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세요. 간호사가 상담 후 알려드릴겁니다. 김미혜 드림
|
서** |
|
2005-12-27 |
|
7493 |
|
유두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유방농양 수술 후 그 부위에도 통증이 잇으시군요. 꾸준히 초음파검사로 확인해 보셔햐 합니다. 여러개의 농양이 있을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전** |
|
2005-12-27 |
|
7492 |
|
왼쪽 겨드랑이에 멍울이 잡힙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9세 여성이시고 겨드랑이 아래로 만져지는 멍울이 있으시군요. 초음파 검사 등으로 이상이 없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그러나 한 부위가 계속 불편하시다면 유방전문 병원에서 진료 받으시고 정확한 진단 받으세요.. 유방촬영술은 피하시고 유방초음파검사를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5-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