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61 |
|
젖이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4세 여성이시고 수유가 끝난지 오래 되었는데 젖분비물이 나오신다구요..
유방확대수술을 받으셨어도 유방진료가 가능하답니다.
특수 촬영으로 유방촬영술도 할 수 있고 초음파 검사도 가능하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진료 받으세요..
젖분비물이 조금 나오시는 것은 유방암의 증상은 아니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구요..
진료 한 번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혣 ㅡ림
|
손** |
|
2004-07-14 |
|
4160 |
|
유방암인데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2세 여성이시고 언니가 유방암 4기를 진단 받으셨군요...
젊으신데 너무 힘드시겠습니다.
4기는 다른 기관으로 유방암이 전이된 상태입니다.
증상에 따른 보조적인 치료가 필요하구요..
드시는 음식은 크게 도음이 되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고기보다는 생선을 녹황색 채소를 많이 드시구요...
대체요법 보다는 병원의 담당 선생님이 권하는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완치는 힘들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치료 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4-07-14 |
|
4159 |
|
가슴이 아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1세 여성이시고 유방이 아프시다구요..
20대 초반 여성의 유방암은 극히 드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러나 한 부위의 유방에 통증이 계속 된다면 혹시 내부에 멍울 또는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진료 받으시고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m** |
|
2004-07-13 |
|
4158 |
|
유방초음파를 했는데./...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1세 여성이시고 유방초음파 검사상 이상이 있고 6개월 추적검사를 권유 받으셨군요.
직접 멍울의 모양을 보지 않아 정확한 판단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담당 선생님이 보시기에 암이 의심되지는 않는 멍울인 것 같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선생님이라면 그 의견을 따라 6개월 후에 진료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정** |
|
2004-07-13 |
|
4157 |
|
부유방 수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5세 여성이시고 부유방 수술을 원하신다구요.
우선 부유방이 확실한지 진료가 필요합니다.
만약 부유방이라면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술이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미용상 수술을 원하신다면 범위에 따라 전신마취가 필요할 수 있구요.
후유증은 겨드랑이 부위이므로 상처가 나쁠 수 있습니다.
우선 유방전문 병원에서 진료로 부유방인지를 확인하신 후 수술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윤** |
|
2004-07-13 |
|
4156 |
|
20살 여자인데여.....단단한 혹이 만져져서여;;;;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0세 여성이시고 유방 전체에 큰 멍울이 만져지신다구요..
비대칭 적으로 만져지는 멍울이라면 섬유선종 등 양성종양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젊은 여성들은 유방이 단단하고 울퉁불퉁하므로 정상일 가능성도 있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우선 종양이 있는지를 진료 받아보시구요.
종양이 있고 큰 멍울이라면 수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입원이 필요없는 간단한 수술 들이 많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진료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임** |
|
2004-07-13 |
|
4155 |
|
조직검사를 앞두고..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8세 여성이시고 어머니가 유방통이 심하시구요. 유두에 멍울을 진단 받으셨군요.
조직검사를 권유받으셨다면 혹시 유방암이 의심되는 멍울인 것 같습니다.
어머니 연령은 유방암의 호발연령입니다.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고 안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멍울은 암이 아닌 양성종양이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말게 하세요.
요즘은 간단하고 부분마취 하에 할 수 있는 조직검사 방법이 많이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이** |
|
2004-07-13 |
|
4154 |
|
겨드랑이가 ..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1세 여성이시고 임신 중에 겨드랑이가 커져서 적정이시군요..
아마도 부유방조직, 즉 겨드랑이에 잇는 유방조직이 임신 중에 커지신 것 같습니다.
정상적으로 올 수 있구요. 물론 유방조직이므로 내부에 멍울이나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방진료시 유방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까지 진료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이 있는지는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궁** |
|
2004-07-13 |
|
4153 |
|
한쪽 가슴이 아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4세 여성이시고 유방통이 심하시군요..생리도 안하시구요..
호르몬 영향으로 생리 전에 유방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생리를 기다려 보시구요..
생리가 끝난 후에도 게속 유방통이 심하시다면 혹시 내부에 이상 또는 멍울이 있을 수 있으니 진료로 확인해 보세요.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4-07-13 |
|
4152 |
|
왼쪽가슴에 멍울이..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1세 여성이시고 위장약으로 인한 유두 분비물이 있으시구요.
유방에 3cm 정도의 멍울을 진단 받으셨군요..
유두 분비물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유방의 멍울도 상처가 남지 않는 수술 방법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3cm까지의 멍울은 맘모톰 수술로 상처를 3mm정도만 남기고 부분마취하에 시행 할 수 있답니다.
진료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황** |
|
2004-07-13 |
|
4151 |
|
유두에서 묽은 분비물이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6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분비물이 나오신다구요...
붉거나 맑은 분비물이 한 구멍에서 나오면 종양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분비물이 게속 나온다면 진료로 확인해 보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분비물은 암이 아닌 양성종양입니다.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구요..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박** |
|
2004-07-13 |
|
4150 |
|
유방도 아프지만 몸전체가 아픈건 왜일까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0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오래전부터 멍울이 있었군요..
종양은 절대 없어지지 않는답니다. ..
통증이 심해지셨다면 멍울이 크면서 오는 통증일 가능성이 많답니다.
진료 받으시고 필요하면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답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등이 필요합니다.
요즘은 맘모톰 수술로 상처를 남기지 않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4-07-13 |
|
4149 |
|
섬유선종과 조직검사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3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섬유선종으로 생각되는 멍울과 다른 멍울을 진단 받으셨군요..
대부분의 멍울은 암이 아닌 양성 종양이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조직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맘모톰 수술을 하시면상처 없이 멍울을 제거하여 조직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555-602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에약 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윤** |
|
2004-07-13 |
|
4148 |
|
피가 나오네요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35세 여성이시고 유두에서 피분비물이 나오신다구요.
일시적으로 상처에 의해 핏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 한 구멍에서 핏물이 나오신다면 혹시 유관 내에 유두종양 또는 암일 수 있으므로 진료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의사의 촉진, 초음파 검사 그리고 유방촬옃술이 필요할 수 있구요...
암이 의심되거나 유두종양이 의심되는 경우 조직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김** |
|
2004-07-13 |
|
4147 |
|
조직검사 및 수술
답변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혜입니다.
23세 여성이시고 유방에 멍울이 있어서 세포검사를 하셨지요.
결과가 나온 후 수술 상담을 하시기로 하셨구요..
맘모톰 수술과 상처가 남는 외과적인 절개술이 있습니다.
결과가 나온 후 전화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술은 30분 내에 끝나며 입원이 필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혜 드림
|
윤** |
|
2004-07-13 |